회사 정보레이 하와이 부동산 숙박 시설 이용 약관

이용 약관

 

레이 하와이 부동산 회사의 숙박 시설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약 전 모든 이용 규칙을 숙지해 주십시오. 규칙을 모두 읽으신 후 예약을 하지 않도록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 하와이 부동산을 통해 예약한 고객은 다음 조건을 이해하고 준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당사의 숙박 시설은 관광 패키지가 아니므로 직접 자사의 숙박 시설에 방문하셔서 체크인 하시거나 콘도에 직접 등록하셔야 합니다.
  • 일일 객실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객실을 직접 청소해 주세요.
    • 체크인시 각 객실마다 정해진 수의 어메니티가 있습니다. 화장지, 샴푸 등과 같은 추가 어메니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비상 문제 이외의 서비스에는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숙박비 외에 보증금, 청소 비용, 신용 카드 수수료 및 필요에 따라 보험금이 청구됩니다. 예약시 총 결제 금액 및 이용 약관 및 취소 정책을 확인하세요.
  • 콘도 및 커뮤니티 규칙을 준수해 주세요. 숙박 시설은 커뮤니티에 있는 객실과 하우스에 머무는 것과도 같습니다. 저렴하게 머물고 내 집과도 같은 편안한 생활을 하시기 위해 모든 걸 직접 하셔야 합니다.

 

1. 투숙객 필수 사항

예약을 신청한 대표인의 나이는 최소 21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모든 투숙객은 여권 사본을 제출하고 예약시 여권을 제시해야 하며 사본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예약 권리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 및 대여할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등의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 당사 및 계열사로부터 이메일 및 전화를 받지 않은 경우.
  • 예약 진행 과정 도중 또는 숙박 도중 다음 ①②③④가 발각된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없이 모든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예약을 임의로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신청서에 허위 진술을 하거나 예약시 허위 정보를 기입한 경우.
    2.조직 범죄 그룹 또는 갱 단원과 관련이 있는 경우.
    3.예약된 체류 기간 동안 불법 활동에 연루된 경우. 4.그 외 투숙에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2. 이용 약관

이 동의서를 통해 숙박을 확정합니다. 예약 후 와이파이 ID 및 비밀번호와 같은 각 객실에 대한 지침이 전송됩니다.

체크인 시간 : ........... 3:00 pm 체크아웃 시간 : ......... 10:00 am

객실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며 체크인 시 레이 하와이 직원이 동참하지 않습니다. 체크인 시 직접 콘도에 투숙객으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레이 하와이 부동산 회사, 에이전시 오너, 그리고 임차인은 다음에 동의합니다: 해당 임차인은 최소 21세 이상이며 전체 예약 기간동안 객실에 투숙할 것을 숙지합니다. 임차인 외에 투숙 권한이 부여되는 투숙객은 임차인의 가족 또는 친구 관계의 사람입니다. 상기 범주에 속하지 않는 사람은 객실의 사용이 거부됩니다. 권한이 없는 사람이 객실을 점유하거나 사용하는 경우 임차인은 즉시 객실을 비워야 하며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성인이 아닌 분께는 열쇠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 예약 예약은 최대 1년 전에 가능하나 해당 예약이 이루어지는 연도에 적용되는 요금을 지불하게 됩니다.
  • 보증금 및 결제 첫 결제는 당사와 예약할 때 이루어집니다. 총 여행 비용의 50 % 보증금 또는 손해 보호 보험료 지불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지불은 체크인 날짜 60일 전에 제공해주신 신용 카드로 청구됩니다.
  • 위험한 행위 발코니나 객실에서는 모든 바베큐 그릴 사용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발코니 또는 객실에서의 화염 (예: 촛불 연소)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연기 감지기를 분해하지 마세요. 연기 감지기는 투숙객을 보호하기 위한 장치입니다. 요리 시 스토브 위의 환풍기를 사용하여 실수로 연기 감지기 경보가 작동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 가족만 임대 가능십대 또는 미성년 단체 예약의 경우 성인이 객실에 항상 동참하지 않으면 투숙이 불가능합니다. 등록된 투숙객의 자녀외의 모든 구성원은 21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하와이 법령에 따라 위반자는 모두 퇴거 조치됩니다.
  • 위조 예약 가명으로 예약할 경우 예약 보증금, 손해 보증금 및/또는 임대료의 몰수 대상이 됩니다. 당사는 숙박 객실을 무작위로 점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21세 이상의 성인이 동참하지 않고 무작위 점검 후 1시간 내에 동참할 수 없는 경우 모든 거주자는 객실을 즉시 비워야 하며 숙박 요금 또는 손상 보증금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하우스키핑일일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객실에 린넨과 타월이 포함되며 객실 퇴실 시 가져가실 수 없습니다. 체크인 시 화장지와 비누가 한 번만 제공됩니다. 1회 청소 비용이 있습니다. 모래가 과도하게 많거나 또는 기타 임차인의 원인인 경우 추가 청소 비용이 부과됩니다.
  • 유틸리티
    일시적인 전기, 가스, 수도, 케이블 또는 전화 서비스 중단에 대한 보상은 하지 않습니다. 정전은 즉시 보고되어야 하며 자사는 가능한 빨리 복구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장거리 전화를 걸기 위해 전화 카드를 소지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열쇠/ 코드 모든 금액이 지불되면 체크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비흡연 유닛
    흡연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흡연 발각 시 손해 보증금을 돌려받으실 수 없으며 카펫 청소 및 탈취를 위한 추가 요금이 부가됩니다.
  • 오너의 입실 오너 또는 오너 에이전트는 다음 상황에 따라 객실에 입실할 권리가 있습니다: 긴급 사항의 경우, 임의 점검, 필요하거나 사전 합의된 유지 보수 공사, 필요하거나 합의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구매자, 다른 임차인 또는 계약자에게 객실을 쇼잉할 경우. 오너는 객실에 입실해야 하는 경우 최소 24시간 전에 임차인에게 통지합니다 (비상 사태 또는 무작위 점검의 경우 제외).
  • 규칙 및 규정 임차인은 체크인 시 확인한 콘도 객실의 깔끔하고 단정한 상태를 그대로 유지한 뒤 체크아웃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모든 그릇을 세척한 뒤 말려주시고 모든 쓰레기를 건물 밖의 외부의 분리수거함에 처리해 주세요. 수거를 위해 쓰레기통을 객실 앞에 두세요. 객실 내에 쓰레기가 있는 경우 $25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 애완 동물 금지
    애완 동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객실 또는 건물에서 애완 동물 발각 시 숙박 요금과 손해 보증금 환불없이 객실을 즉시 비워야 합니다.
  • 지침 확인 지시에 따라 열쇠를 반납해 주세요.
    체크인 시 확인하셨던 객실의 상태를 그대로 유지해 주세요.
    모든 전기를 꺼주세요.
    침실의 블라인드를 모두 닫으세요.

    임차인은 합의된 체크아웃 시간에 따라 객실을 비워야 합니다. 임차인이 정시에 체크아웃하지 못하여 청소 서비스를 방해하게 되는 경우 추가로 $200의 수수료가 예약 파일에 있는 카드에 청구됩니다.
  • 최대 수용 가능 투숙객 및 방해 다음 준수 사항을 위반하면 임차인과 다른 모든 입주자는 즉시 객실을 비워야 하며 이에 대한 임대료 및 보증금을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최대 수용 가능 인원을 초과할 경우 불법 행위로 인근 건물 및 건물내의 이웃 임차인의 권리를 방해하거나 피해를 끼치는 행위로 간주됩니다.
  • 책임 면제레이 하와이 부동산 주식회사와 오너는 개인이나 개인 자산의 손실, 손상 또는 인적 부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콘도 오너는 기상 조건, 자연 재해, 가스, 케이블 서비스, 그리고 물, 가스, 전기 또는 배관 공급의 일시적 결함이나 중단 또는 통제 불가능한 다른 기타 이유로 인해 발생하는 불편, 손상, 손실 또는 부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영장 & 패티오임차인은 이를 통해 예약한 객실의 건물에 공용 수영장이 포함되며 공용 수영장과 패티오, 갑판이 위험 지역이 될 수 있음을 인지하고 갑판과 패티오가 젖었을 때 미끄러울 수 있음을 인지합니다. 부주의함은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위의 사실과 경고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바탕으로, 아래 서명된 임차인은 임차인 및 모든 임차인의 투숙객이 공동 수영장 및 패티오 지역의 사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지하고 그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동의합니다.
  • 유지 보수필요에 따라 해당 객실에 대한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을 당사에 알려주세요. 최대한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 난방 및 에어컨, 가전 제품, TV 및 스테레오를 포함한 기타 유지 보수 문제 관련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린넨 /타월 /기타 용품
    콘도에 린넨과 수건이 제공됩니다. 손실되거나 손상된 린넨은 보증금에서 공제됩니다. 체크인 시 화장지, 샴푸, 그리고 비누가 한 번만 제공됩니다. 호텔이 아니기 때문에 소수의 용품만 제공됩니다. 객실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는 점을 감안하여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필요한 추가 용품은 임차인의 책임입니다. 청소 용품이 제한적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세제와 같은 필요할 만한 제품을 가져오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객실에 식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주차 주차 관련 정보는 목록을 확인해 주세요. 주차장이 제공되는 객실의 경우 해당 공간을 책임지고 사용해야 합니다. 보트, 제트 스키, 트레일러 또는 RV 반입이 금지됩니다.
  • 전화기
    전화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레이 하와이 숙박 시설은 이 웹사이트를 통해 저렴한 객실을 제공해 드립니다. 호텔과 같은 시설과 어메니티가 제공되지 않고 호텔 서비스 또한 제공되지 않음을 미리 숙지해 주세요.

  •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은 각 숙박 시설 페이지에 기록되어 있으며 객실에 제공되는 어메니티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기재된 모든 요금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은 어떠한 이유로도 변경될 수 없습니다. 늦게 체크아웃 하시는 경우 추가 수수료와 벌금이 부과됩니다.
  • 체크인시 투숙객은 호텔 또는 콘도에 등록해야 합니다.
  • 체크인 / 체크아웃시 직원이 동참하지 않습니다.
  • 투숙객이 객실을 손상하는 경우 보증금 또는 투숙객의 신용 카드에 요금을 청구합니다.
  • 애완 동물: 숙소 내/외의 애완 동물 동행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안내견 동행 시 일부 투숙객과 콘도 오너가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투숙객은 안내 동물 또는 안내견에 대한 인증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안내 동물 또는 안내견을 사전에 미리 알려주시지 않은 경우 예약이 취소됩니다. 나중에 이 사실이 발각되는 경우 다른 보상금 및 $500의 추가 청소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열쇠 손실: 잃어버린 열쇠마다 $200의 보증금이 몰수됩니다. 열쇠 분실 시 자사에 연락해 주세요. 열쇠 손실로 인해 모든 열쇠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200 이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정시에 체크아웃하지 않거나 이른 체크인의 경우 벌금으로 시간 당 $200이 부과됩니다.
  • 체크아웃 시간 이후에도 투숙객의 소지품이 객실에 남겨져 있는 경우 1일 요금이 부과됩니다. 객실에 남긴 소지품은 3일 동안 보관하며 그 후 폐기됩니다. 귀중품도 보관해 드리지 않습니다.
  • 흡연: 흡연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마약 사용 또한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 흡연을 하시는 경우 보증금이 몰수되며 벌금으로 $500이 청구됩니다. 또한 각 콘도의 객실 규칙을 준수해 주세요.
  • 객실에 들어가실 때 신발을 벗어주세요. 흡연 금지, 애완동물 금지, 그리고 파티 금지입니다. 발각 시 $500의 벌금이 부과되며 보증금이 몰수됩니다. 또한 피해에 대한 요금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
  • 레이 하와이 부동산 회사는 예약 시 체크인 방법에 대한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절차 숙지를 위해 이메일을 보관해 주세요. 예약 후 3일 내에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자사에 이메일이나 전화로 연락해 주세요.
  • 자사는 호텔과 같은 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일 객실 청소, 린넨, 타월 교체 그리고 하우스키핑 서비스는 본 숙박 시설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최소한의 어메니티만 제공되므로 예약 시 이를 꼭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고품질의 객실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제공드리기 때문에 이 점 양해바랍니다. 자사는 한정된 예산 내에서 최선을 다합니다.
  • 호텔 또는 콘도의 보안 요원, 서비스 직원 및 레이 하와이 부동산 회사 직원은 비상 사태의 경우 사전 통지없이 객실에 입실할 수 있습니다. 긴급하지 않은 문제의 경우 객실 입실 전에 미리 알려드립니다.
  • 프론트 데스크가 있는 콘도 및 호텔에서도 우편 및 발송물을 프론트 데스크 또는 우편함을 통해 보낼 수 없습니다. 또한 투숙객은 객실 열쇠, 수하물 보관 또는 기타 서비스를 프론트 데스크를 통해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콘도 및 호텔의 건물 규칙을 준수해 주세요.
  • 호텔 및 콘도 리노베이션 및 수리 작업으로 객실 발코니 및 수영장과 같은 공용 공간을 사전 통지없이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숙박 요금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 긴급 사항이 아닌 사항에 대해서는 30분마다 $20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 등록된 투숙객 이외의 사람이 객실과 시설에 들어가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 기재된 요금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숙박 시설 이용 조건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당사는 불가항력의 조건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객실 내에 모든 어메니티를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제공된 어메니티 외의 어메니티는 투숙객이 직접 구입해야 합니다. 자사는 용품 및 부족한 어메니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투숙객의 수에 따라 객실에 제공되는 타월, 이불, 휴지, 그리고 시트 양이 정해져 있습니다. 투숙객이 어메니티 또는 용품을 손상시키는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 타월 세트에는 비치 타월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제공된 타월은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모래와 먼지를 제거한 후 객실에 입실해 주세요. 객실에 들어가실 때 신발을 벗어주세요. 객실에 한 쌍의 슬리퍼를 제공합니다.
  • 침대, 테이블, 소파 등의 실내 가구를 옮기실 경우 체크아웃 시 원래 위치로 돌려놓으셔야 합니다. 원래 위치로 되돌리지 않으면 가구당 $50 달러 (세금 포함) 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벽, 바닥, 가구, 어메니티 등이 손상된 경우 수리 비용을 별도로 청구합니다.
  • 욕조와 싱크대에서 물이 넘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체크아웃 이전에 식기도구를 설거지 해주시고 쓰레기를 쓰레기장에 버려주세요.
  • 한 번에 많은 화장지를 사용하면 변기가 막히기 쉽습니다. 한 번에 최소량만 사용해 주세요. 화장지를 많이 사용하신 경우 여러 번에 나누어 물을 내려주세요.
  • 위반 사항에 대해 $500의 벌금 및 실제 복구 비용이 부과됩니다.
  • 세탁물은 발코니 (라나이)에 너실 수 없습니다. 자사는 콘도에서 부과하는 벌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발코니에서의 흡연 또한 금지됩니다. 콘도에서 부과하는 벌금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벌금을 지불하지 않으면 신용 카드에 벌금이 청구됩니다.
  • 투숙객은 공급 업체, 보안 요원, 콘도 오너 또는 당사의 사전 통지가 있을 경우 직원이 객실에 입실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콘도 뷰잉이어도 요청을 거부하실 수 없습니다. 비상 사태에 대해서는 사전 통지 없이 객실 내부로 입실합니다. 투숙객은 이에 대한 클레임을 걸 수 없습니다.
  • 객실 내부 또는 외부의 곤충으로 인한 숙박 취소 및 예약 취소는 불가합니다. 상기 이유에 대한 환불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 위반 또는 불법 활동을 저지르는 경우 $1,000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그리고 즉시 체크아웃을 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숙박 시설 요금에 대한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 콘도에 있는 서핑 랙과 자전거 랙은 허가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서핑 보드의 크기에 따라 콘도 공용 구역, 주차, 엘리베이터 및 객실로 가져오는 것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건물 외부에 있는 물품 보관함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투숙객은 우편함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또한 투숙객은 우편이나 열쇠 또는 수하물 보관을 위해 프론트 데스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숙박 시설의 주소는 주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목적의 콘도 사용을 강력히 금지합니다. 비즈니스 사용 발각 시 벌금이 부과되며 즉시 객실을 비우셔야 합니다.
  • 객실의 타인 사용이 발각되면 등록된 신용 카드에서 $500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 체크아웃 이후에 결제하시지 않으면 신용 카드에 특정 요금이 부과됩니다.

 

3.고지 사항

자사는 다음과 같은 피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이유로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질병, 부상, 도난, 또는 손실이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당사는 귀중품 도난, 손해, 질병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주차장 이용의 경우 숙박 전에 주차 스태프에 문의해 주세요. 당사는 수수료 및 가용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사는 귀하의 교통편으로 인한 피해, 손실 및 부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콘도는 때에 따라 사전 통지 또는 사전 통지 없이 콘도 입구, 복도, 수영장, BBQ 구역 등의 공동 구역 공사를 진행합니다. 투숙객은 이로 인한 환불 또는 객실 교체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콘도에 머무시는 동안 긴급 수리 및 점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클레임 없이 협조해야 합니다. 이에 대한 보상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 레이 하와이 부동산과 오너는 객실 또는 건물에서 발생한 사고 및 사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창문에서 물건을 던지지 마세요. 물건을 던져 건물 내/외의 다른 사람에게 손해를 입히는 경우 투숙객이 직접 책임을 져야 합니다.
  • 투숙객이 미국에 입국할 수 없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사는 항공편 및 교통편 지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자사는 자연 재해, 파업 및 폭동과 같은 불가항력에 따른 여정 변경 또는 기타 여정 변경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책임 고지 사항: 콘도 오너와 레이 하와이 부동산 회사는 건물 또는 시설 내에서 발생하는 사고, 부상 또는 질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투숙객은 개인 소지품 또는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책임이 있습니다. 투숙 기간 중 발생하는 손상, 파손, 도난 및 분실은 임차인의 책임입니다. 이 예약을 수락함에 따라 모든 투숙객이 콘도 건물 사용 위험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