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시설 찾기숙박 시설 주변에 있는 최고의 하와이 와이키키 레스토랑 10선

레이 하와이 부동산이 알려드리는 숙박 시설 주변에 있는 와이키키 레스토랑 탑 10

와이키키 해변에서 몽상을 하시다보면 스쳐지나가는 생각이 있으실 것입니다. 하와이의 밤이 활기를 띄기 전, 도시의 잔잔하고 따스한 밤 공기를 즐기는 상상을 하실 것입니다. 태평양 석양의 자몽과 같은 색채, 파도가 부서지면서 분사되는 파도의 비말, 그리고 머리 위로 날아다니는 새까지. 게으른 아침의 새벽처럼 침실의 하얀 린넨 침구가 따스한 금빛으로 물듭니다.

와이키키의 이상적인 뷰는 세상이 아름답게 색칠된 듯한 뷰라고 합니다. 실제로도 이상과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와이키키에 다양한 요리의 풍경이 없으면 완전한 와이키키를 상상하기 어렵겠죠. 와이키키를 가로지르는 레스토랑과 바는 해피 아워, 스페셜티 메뉴,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모든 것까지 와이키키의 드넓은 풍경의 작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고층 빌딩들 사이에서 숨겨지기도 하며 보이기도 합니다.

어느 도시에서든 맛집은 있습니다. 팔이 안으로 굽는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만 와이키키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마땅한 특별한 맛집들이 있습니다.

로이스

 

와이키키의 동쪽 끝에 와이키키 쇼어 숙박 시설이 있고 와이키키 바와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는 비치워크까지 도보 내의 거리에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는 하와이 로컬 프랜차이즈인 로이스가 이 곳에 자리해 있습니다.도쿄에서 온 로이 야마구치가 설립한 레스토랑 체인으로, 하와이에서 영감을 얻은 퓨전 아시아 음식을 제공하는 작은 로컬 체인점입니다.

와이키키 요코초

해변쪽으로 조금 더 내려가면 일본의 뒷골목 식당가의 음식을 재현하여 정통 일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와이키키 요코초가 자리해 있습니다. 바쁜 도시에 가려진 14개의 레스토랑이 3개의 거리 전역에 위치해 있으며 와이키키의 시선에서 바라본 작지만 강한 일본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습니다.

탑 오브 와이키키

유리로 지어진 고층 건물인 탑 오브 와이키키는 마린 서프 숙박 시설에서 바로 보입니다. 상을 받을 가치가 있는 다이아몬드 헤드, 태평양은 물론 일몰의 전망까지 볼 수 있는 회전식 레스토랑입니다. 지역 특산 요리는 현지 생산 식재료로 준비되어 와이키키 레스토랑의 독특한 경치를 돋보이게 해줍니다.

럼파이어

모닥불과 티키 횃불 사이를 거닐다보면 와이키키의 바 럼파이어의 난간에 파도가 부서지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해안가의 이브닝 라운지는 현대식 요리와 세계적 수준의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일몰을 감상하며 라이브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저녁 노을이 질 무렵이면 전망이 장관을 이룹니다. 럼파이어의 분위기는 와이키키의 어느 곳과도 다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꼭 방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마루카메 우동

유명한 일본의 체인점 마루카메 우동으로 우동과 튀김을 포식할 수 있는 와이키키 최고의 음식점입니다. 이 지점은 마루카메 최초로 미국에 진출한 레스토랑으로 수많은 수요를 감안하면 놀랍지 않습니다. 마루카메 우동의 품질은 음식점의 정문부터 와이키키 레스토랑 빌딩을 둘러싸는 끊없는 줄이 이를 증명합니다.

듀크스 레인

새롭게 리모델링한 듀크스 레인은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듀크스 레인의 천장에 달린 작은 전등이 분위기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골목길의 구석진 곳에 위치하여 친근한 느낌을 줍니다. 국제적으로 영감을 받은 메뉴로 구성된 바솔트와 플랫브레드와 로티서리가 있는 스핏파이어, 그리고 프리미엄 버거를 제공하는 오노스 버거 바가 있습니다. 주류 판매점 "볼트"와 현지 카페가 있는 실내 마켓은 물론이고 바로 옆에 아티잔 베이커리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국제 마켓 플레이스

와이키키 바와 레스토랑의 심장부에는 국제 마켓플레이스가 있으며 신나는 쇼핑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식도락가의 천국으기도 합니다. 1층에는 더 스트릿이라는 12개의 작은 레스토랑이 먹거리 골목처럼 적절하게 구성된 고급 푸드 코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층에는 7개의 유명한 레스토랑이 있어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바난

바난은 로얄 하와이안 비치에서 바로 뻗어있어 패들보드가 줄지어 있는 곳을 지나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지인에게 각광받는 바난은 아이스크림이나 프로즌 요거트와는 차원이 다른 하와이산 바나나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제공합니다. 세트 메뉴에서 바난만의 독특한 풍미와 토핑으로 마무리한 디저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M.A.C. 24/7 (맥 24/7)

24시간 운영하는 와이키키 레스토랑 M.A.C 24/7 (맥 24/7)에서 마음의 편안해지는 미국의 전통 음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에는 해피 아워가 두 번 있는데, 첫 번째 해피 아워는 오후 2시 - 오후 5시, 두 번째 해피아워는 밤을 즐기는 관광객을 위해 오전 12시 - 오전 3시에 제공됩니다. 도전 정신이 강한 분들을 위한 팬케이크 챌린지와 버거 챌린지도 있습니다.

베어풋 비치 카페

콜로니 서프 숙박 시설에서 도보 내의 거리에 있는 와이키키의 해안가 가장자리에 위치한 현지 서핑 스팟과 풀로 덮인 카피올라니 공원이 만나는 지점에 베어풋 비치 카페가 자리해 있습니다. 탁트인 야외 스타일의 식당에서 와이키키의 스카이라인과 야간 라이브 음악을 즐기며 색다른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시간에 따라 음식이 계속 바뀌는 역동적인 최고급 레스토랑과 유명한 맛집의 콤보로 와이키키 해변가에서 경험할 수 있는 요리는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음식 선택이 폭이 넓은 이 곳은 레스토랑의 천국과도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