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정보자주 묻는 질문 - 프리미엄 숙박 시설

자주 묻는 질문

 

1. 체류 전 또는 체류 도중 문의 사항이 있으신가요?

숙박 시설 등 숙박 관련 정보는 도움 센터에 있는 도움말을 확인해 주세요. 도움 센터에서 콘도의 위치와 기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2. 객실에 어떤 종류의 어메니티와 용품이 제공되나요?

객실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각 객실 페이지에 있는 객실 사진과 상세 설명을 확인해 주시거나 문의해 주세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용품이 준비됩니다. 비치된 소모품을 다 사용하신 뒤에는 직접 구입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레이 하와이가 청구한 숙박 요금에 소모품 및 서비스 요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 하와이는 투숙객 분들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 최소 3 세트의 목욕용 타월, 세수용 타월 및 샤워용 타월이 제공됩니다.
    투숙객의 수에 따라 제공되는 타월의 수가 다릅니다. 타월의 수는 숙박일에 맞춰 제공되지 않습니다.
  • 린넨 침구 및 주방용 타월.
  • 헤어 드라이어.
  • 조리 기구 세트 (밥솥, 냄비, 프라이팬, 나이프, 포크, 숟가락 등) * 조미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전자레인지.
  • 화장지, 티슈

 

 

3. 결제 방법 및 결제 시기, 취소 수수료 및 정책

취소 정책

4. 숙박하는 동안 추가 객실 청소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청소를 요청할 수 있나요?

현재 추가 청소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레이 하와이는 체크인 전에 한 번 청소합니다. 세탁과 객실 청소는 직접 해주시기 바랍니다.

5. 투숙객 보험을 구매하면 무엇이 보장되나요?

예약시 레이 하와이에 보증금을 지불하시거나 투숙객 보험 (CSA)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보험과 관련된 일반적인 정보를 확인하세요.

보험을 구매하는 대신 레이 하와이에 보증금을 지불하시는 경우 객실 점검 후 보증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체크아웃 후 1개월 이내에 환불됩니다. 객실에 손상이 발견되면 따로 연락을 드리며 수리 요금은 보증금에서 공제됩니다. 보증금으로 수리 요금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제공해주신 신용 카드에 추가적으로 요금을 청구합니다. 보증금 환불 또는 기타 요금 청구의 경우 신용 카드가 사용되며 신용 카드 수수료는 투숙객의 신용 카드에 청구됩니다.

6. 체크인 및 체크아웃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은 오후 3시 이후이며 체크아웃은 오전 10시 이전입니다. 일부 객실에는 체크인 시간이 따로 있습니다. 숙박 전에 모든 숙박객 분들께 이메일로 체크인 및 체크아웃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대부분의 콘도 및 하우스에는 잠금 장치가 있어 열쇠를 발급 받으시려면 건물을 열어야 합니다.

7. 이른 체크인 또는 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른 체크인이나 체크아웃을 늦게하는 경우 1박을 더 예약하셔야 합니다.

8. 와이파이가 제공되나요?

네. 모든 숙박 시설에 와이파이가 제공됩니다. 어메니티 데크나 건물 외가 아닌 건물 내에서만 와이파이가 가능합니다. 콘도 또는 인터넷 제공 업체의 유지 보수로 인해 일시적으로 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휴대용 와이파이를 대여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9. 숙박 도중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예약시 긴급 연락처를 제공해드립니다. 문의해 주세요. 긴급 상황의 경우 직접 현장에 방문하겠습니다. 긴급하지 않은 문제의 경우 전화나 이메일 또는 다른 방법을 통해 해결 방법을 조언해 드립니다. 호텔과 비교해 저렴한 객실을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0. 며칠동안 숙박할 수 있나요?

객실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콘도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대부분의 객실은 최소 2일 숙박입니다. 일부 콘도는 최소 30일입니다. 일반적으로 최대 12개월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11. 애완 동물을 데려와도 되나요?

현재 애완 동물과 동반 가능한 객실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안내견 동행시 일부 투숙객과 콘도 오너가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안내 동물에 대한 인증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안내 동물에 대해 사전에 알리지 않고 애완 동물 또는 기타 애완 동물과 함께 객실에 머무르는 경우 즉시 객실을 비우셔야 하며 특별 청소 비용 및 위약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12. 주차장이 있나요?

대부분의 숙박 시설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사이트를 통해 숙박 시설에 주차장이 있는지 검색해 주세요. 일부 콘도에는 객실 예약시 주차장이 제공되지 않으나 콘도 내에 주차 공간이 제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주차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주차장이 제공되지 않는 콘도의 경우 주차 공간을 찾으셔야 하며 주차 요금을 직접 지불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페이지의 설명을 확인해 주세요.

13. 제 짐을 맡길 수 있나요?

레이 하와이는 짐을 사무실에 보관해드리지 않습니다. 콘도와 호텔에서 짐을 보관해드리지 않습니다. 일부 호텔과 호텔형 콘도에서 유료로 짐을 보관해드리고 있습니다. 짐 보관 서비스는 콘도와 호텔을 직접 확인해 주세요.

14. 호텔형 콘도가 무엇인가요?

호텔형 콘도는 콘도이지만 호텔로 운영됩니다. 하와이에서는 일부 호텔 객실이 매매되기도 합니다. 각 객실의 오너가 호텔에 운영을 요청하거나 레이 하와이와 같은 관리 회사에 운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빌딩의 외관이 호텔과도 같으며 1층에 호텔 프론트 데스크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숙박 시설 투숙객은 프론트 데스크나 기타 호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호텔 컨시어지나 일일 청소, 그리고 룸 서비스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일부 호텔에서는 숙박 시설 투숙객이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숙박 시설의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와 어메니티를 확인해 주세요.

15. 체류 전 또는 체류 도중 문의 사항이 있으신가요?

 

숙박 시설 등 숙박 관련 정보는 도움 센터에 있는 도움말을 확인해 주세요.도움 센터에서 레이 하와이의 콘도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